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꿀팁

일본 후쿠오카 자유여행 첫째날

by 오정보왕 2023. 11. 23.

 

일본 후쿠오카 자유여행 첫째날 입니다!

 

진에어 항공을 타고가서 인천공항 2터미널로 갔어요

 

 

시원한 된장찌개로 마지막 한식을 즐겨주었어요...어딜가나 한국음식 최고

(누가보면 한달살기 라도 가는줄)

 

 

밥 먹으면서 보이는 창밖 비행기들

여행 가서도 즐겁지만 가기전이 항상 제일 설레는거같아요 ㅋㅋ

 

델타항공 비행기를 보니 갑자기 미국으로 가고싶다..

 

 

 

도쿄는 몇번 다녀왔는데

후쿠오카는 처음이라 굉장히 설레였어요

 

가까운곳이기도 하고 사람들이 많이가는 여행지다 보니 더 궁금하고 설레였던..

 

일본 후쿠오카 여행

 

 

가장 설레는 구간이쥬

 

 

 

날씨가 쨍하지 않고 구름도 많고 좀 흐렸던게

걱정도 됐고 아쉬웠지만 막상 비행기를 또 타니 엄청 설레더라고요 ㅎㅎㅎ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 같은 큰 비행기를 타지 못했지만

그래도 후쿠오카는 1시간?정도로 가까웠고

체감상 비행기에서 기내식 먹고 거의 바로 착륙준비 하는 느낌이었습니다 ㅎㅎ

 

도쿄는 거의 2시간이었는데 후쿠오카는 제주도가는 정도로 굉장히 가깝고 빨리 도착하더라고요..완전 강추

 

 

 

아.. 날씨 흐린게 보이지 않을만큼 생애 첫 후쿠오카 여행!

착륙 직전 일본 후쿠오카 건물들이 보이는데 내가 진짜 일본 후쿠오카에 온거구나...

 

해외구나!!! 하는 생각에 노홍철처럼 갑자기 텐션이 올라갔어요

 

 

 

 

 

이후에는 길을 찾느라 사진이 없는데

하카타 역에서 가까운 도큐스테이 호텔에 머물기로 했어요!

 

보통 텐진에 쇼핑거리들이 많아서 거기로 많이 잡으시는데

하카타역 앞에있는 도큐스테이는 주변에 백화점,쇼핑센터들이 가까워서 좋았어요

 

텐진도 금방가는거리!!

 

 

중간 쇼핑센터에 아트모스가 있길래

구매한 나이키 코르테즈...

 

노랑색 너무 이쁘지 않아요?

한국에는 아무리 찾아도 없던게 일본가면 딱 하고 마법처럼 나타남...ㅋㅋ

쇼핑천국 일본

 

 

 

진짜 일본은 별의별 패션아이템 신발, 옷, 모자, 가방 등 유니크한게 너무 많은거같아요

 

 

 

백화점 돌다가

유명한.. 후쿠오카 가면 꼭 먹어봐야 한다는 차가운치킨!! '유메유메도리' 

위치는 하카타역 한큐백화점 지하1층에 있어요

 

먹는건 맨밑에서 공개할게요 ㅎㅎ

 

 

출출해서 키테 10층에 있는 쿠시야 모노가타리 꼬치튀김 무한리필집에 왔어요

 

 

 

예전에 도쿄에서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후쿠오카에도 마침 있길래 왔습니다 ㅎㅎ

 

 

반응형

 

 

 

 

무한리필 답게 90분 식사 제한시간이 있고요

성인 2,700엔으로 한화 약 23,500원 저렴한 가격에 드실 수 있답니다!

 

 

꼬치 모형보면 정말 먹음직스럽고 종류도 다양하지 않나요?ㅎㅎ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않는맛..

벌써 침이 고이네요 ㅋㅋ

 

심지어 샐러드바까지 무료로 즐기실 수 있어요

사진은 못찍었지만 약간의 샐러드바 종류들이 있었고

 

 

저 소프트콘 아이스크림...후식으로 먹으려고 했는데 튀김 꼬치를 너무 많이 먹다보니 배불러서

깜빡하고 그냥 나와버렸네요 후..

 

 

음료수도 한국에 없는 일본에서만 마실 수 있는 음료수 종류들이 있었어요!

평소에 못먹어본 음료들 먹어봤는데 꽤 맛있었어요!

 

 

꼬치는 이렇게 종류별로 진열되어 있었고 뷔페처럼 먹고싶은 꼬치를 접시에 담아오면 되는 시스템이에요!

 

 

무려..

이게 첫 접시에요

 

 

꼬치를 흰색 반죽에 한번 담궜다가 튀김가루에 한번 담구고 튀겨주면 되는데요

예전에 저 흰색반죽이 스프인줄 알았던...ㅋㅋ

 

 

이게 직접 튀겨먹다보니 재미도 있고

직접 튀겨서 먹다보니 맛이 배로 더 맛있는 느낌이에요 ㅋㅋㅋ 중독됨..

 

 

먹다보면 나도 모르게 너무 많이 먹어서 나올땐 느끼한채로 나오시게 됩니다..

 

 

튀김 꼬치를 다 먹고 구경하다가

느끼함을 잡아줄겸 1일 2카페 국룰이죠..

 

숙소 근처인 하카타역 앞에 툴리스 커피에서 라떼 마셨어요

얼죽아인데 일본분들이 100% 라떼만 드시더라고요.. 그래도 나도...

 

맛있네요

 

 

 

 

하루가 너무 빠른건 왜인거죠?

벌써 껌껌.. 하루만에 느껴버린 일본 한달살기 하고싶다

 

 

숙소 들어갈때 그냥 들어가시는분 없으시죠?

편의점 3곳은 털어줘야됩니다.

 

세븐일레븐, 로손, 한곳은 어디였지?

 

 

일본 편의점 간판찍는데 일본인 부부께서 귀엽다는듯 웃으시며 쳐다보시더라구요..

후다닥 들어갔습니다 ㅎㅎ

 

 

 

감자과자 천국 일본편의점

특히 자가비 ㅠㅠ 너무 맛있지 않나요

 

커피중독자인 저는 작은 스타벅스 캔커피 라떼를 하나 사줍니다.

진짜 일본 편의점 스타벅스 캔커피는 스타벅스 매장에서 먹는맛이랑 똑같아요.. 퀄리티 무엇

 

 

 

 

두번째 편의점 'LAWSON'

 

흥분한 나머지 편의점 앞에서 자빠졌습니다.

 

 

 

약간 한국편의점에서 본듯한 과자봉지 디자인..

과자종류 여기에 다 모아논것같았어요

 

전 사먹지 않았어요

 

 

 

 

지나가다 마주한 자판기

일본 자판기에는 특이한 음료들이 있더라고요 ㅎㅎ

 

그중 막 흔들면 액체가 고체가 되고 탄산이있는 포도맛음료수

진짜 매력적인데 요거 하나 샀어요

 

 

 

아,

마지막 한곳은 패밀리마트였네요

 

 

 

일본 직장인분들이 퇴근하고 편의점에서 저녁거리 많이 사시더라고요!

 

 

반찬거리나 도시락들이 푸짐하고 종류도 다양하니 잘나와서

저녁밥으로 많이 즐겨드시는것 같았어요

 

 

 

양손 무겁게들고.. (몇만원 나옴) ;

 

도큐스테이 호텔 로비에는 이렇게 컵도있고

얼음도 무료, 커피도 무료로 드실 수 있어요

 

매일밤 호텔들어가는길 들리는 얼음자판기..최고

 

 

호텔로비도 쾌적했어요

한국 관광객, 외국인 관광객 다양했지만

 

특히 일본 가족단위 관광객이 많이 보였던 호텔이었어요

 

 

 

첫째날 마무리하는 호텔에서의 간식타임..

소박하죠? 

 

여행의 묘미..너무좋아

 

 

아까 낮에 키테에서 산 유메유메도리 차가운치킨이에요!

하도~ 사람들이 이거는 꼭 먹어봐야된다 그래서 (잘)샀지뭐에요

 

순살하고 뼈가 있는데 뼈가 더 맛있다고 해서 뼈 치킨으로 샀어요

 

가장 이해하기 쉬운 맛으로는..살짝 교촌치킨 간장맛 느낌이 있고 완전 차갑지않고 살짝 미지근하고

보기보다 바삭한 식감이 있고 완전 고소한맛 입니다 ㅎㅎ

 

이거이거...한국 들어오면 치킨집 싹 쓸어버릴 맛입니다 호불호 없음ㅋㅋㅋㅋㅋ

 

 

 

먹고 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