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쉐보레 신형 트랙스 크로스오버 풀체인지
-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가장 먼저 보이는 부분은 아무래도 외관 디자인인데요!
외제차에 버금갈 정도로 스포티한 프런트 디자인과 날카로운 인상의 DRL 데이라이트까지
마치 스포츠카 카마로를 연상케 합니다.
전체적인 실루엣은 세단+SUV의 장점을 합쳐놓은 CUV라서 그런지
승용차보다는 전고가 높고, SUV보다는 살짝 낮은 밸런스가 잘 맞춰진 신형 트랙스 크로스오버입니다.
LT, LS, 액티브, RS 트림 중
액티브 트림은 오프로드에 맞춰진 디자인인데요, 프런트 범퍼와 휠 색상 때문에 좀 더 스포티해 보입니다.
- 제원
2024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사이즈 제원을 살펴보면
트랙스 풀체인지 : 전폭 1,825mm 전장 4,540mm 전고 1,560mm 휠베이스 2,700mm
구형 트랙스 : 전폭 1,775mm 전장 4,255mm 전고 1,650mm 휠베이스 2,555mm
구형 트랙스 신형트랙스와 제원을 비교해보면 훨씬 더 커진 차체로 실용성이 높아졌는데요
심지어 윗등급인 트레일블레이저 보다도 크기가 더 커졌습니다.
몸집이 큰 동생이라고 보면 되겠네요^^
- 파워트레인은
1,199cc 배기량의 I3 싱글터보 가솔린 엔진으로 139마력 22.4 토크의 힘을 발휘합니다.
제원상 낮은 수치지만 실제 주행성능은 낮다고 느껴지지 않을 만큼 잘 나간다고 합니다.
쉽게 말해 2,000cc 중형차와 마력수는 비슷한데 토크는 더 높고, 차 무게는 더 가볍기 때문입니다.
실제 여러 오너분들의 후기를 살펴보면 오르막길에서도 힘이 전혀 부족하지 않고 실제 주행에서는 더욱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안전하다고 유명한 쉐보레의 트랙스도 고속주행과 커브길에서의 안정감과 묵직함이 느껴진다고 하며 차체의 밸런스가 잘 맞춰져 있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현대차 아반떼 승용차를 타고 있는데
현대차 특유의 가벼움(핸들 포함)과 고속 100km 이상 주행 시 불안한 느낌이 좀 있는데요
쉐보레 신형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이런 불안한 느낌은 주행 중에 없다고 합니다.
예전부터 안정성 부분은 쉐보레가 정말 잘 만드는 것 같습니다.
실내 인테리어 디자인 때문에 현대, 기아차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았는데 이번 신형트랙스 크로스오버는 내부 인테리어 디자인까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서 세련되게 잘 만들어졌습니다.
2천만 원대 이 가격대 자동차에서는 정말 가성비 훌륭하게 잘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 신형 트랙스 크로스오버 가격
트랙스 가격은 2,052만 원부터 시작인데요!
제일 낮은 트림인
LS 2,052만 원 / LT 2,366만 원 / 액티브 2,681만 원 / RS 2,739만 원
약 3천만 원이 안 되는 저렴한 가격으로 형성되었고
낮은 트림에도 안전사양이 기본 옵션으로 모두 탑재되어 있습니다.
신형 트랙스와 트레일블레이저의 판매량이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데는
가성비 좋은 가격정책 또한 한몫하는 것 같습니다.
이상 2024 쉐보레 신형 트랙스 크로스오버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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